사진게시판
뷰티렐레 벚꽃 봄마실 여행
작성자
순천종합사회복지관
작성일
2026-05-11
조회
35



4월 9일(목) 철도공사 전남본부 지원으로
충북 제천으로 벚꽃 봄마실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운치 있게 내리는 봄비와 함께 아름다운 벚꽃길을 걸으며
뷰티렐레 회원들 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나누고, 서로에게 웃음과 추억이 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이야기,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회원 모두가 힐링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의 동아리 활동에도 큰 활력과 에너지가 될 것 같습니다.
소중한 여행을 지원해주신 철도공사 전남본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뷰티렐레의 아름다운 활동을 함께 응원 부탁드립니다♡